잡동사니/고발합니다

H사 신차판매 거부!!!

생나기헌 2015. 5. 6. 22:29








H사 제네XX 차량 3월25일경 계약후....

 

4월20일 양산출고장 1차 인수시 본넷단차가 심하여 인수거부!!!

 

4월29일 양산출고장 2차 인수시 본넷단차가 심하여 인수거부!!! (사진은 2차인수당시 사진입니다.)

 

1차일때 차량은 2차 일때보다 훨쉰 심합니다... (본넷이 심하게 틀어짐)

 

1차 인수거부후 이후 생산되는 차량은 본넷단차 필히 확인점검후 출고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함.

 

이후 문제가 발생되엇네요...

 

2차시 까지 인수거부후 H사측은 1차때 차량도 아직 재고로 남아잇다고하여...

 

(주재원왈) : 더이상은 신차를 출고해줄수없다!!!

 

2차시 차량을 울산공장으로 보내어 수리해서 주겟다!!!  라고 함...

 

제입장에서는 이말을 영원사원한테 전해들엇을때 살거면 사고 말거면 말아라???  라고 들리네요...ㅎㅎ;;;;

 

그리하여 본사로 전화하여 이러한 상황인데

 

6,000만원이라는 차량의 차를 왜 수리해서 쓰야되느냐?

 

다시생산을 해주든 아니면 기존 2차 인수거부한 차량을 인수할테니 대신 조건이 잇다...

 

보증기간 3년6만키로를 5년10만 키로로 해주면 인수하고 아니면 안사겟다고 햇습니다.

 

금일 최종 답변이 왓네요...

 

보증기간 연장 안됨. 신차출고도 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입장에서는 자기네들이 잘못 만들어 벌어진일을 소비자한테 떠넘길려는 수작으로 밖에 생각안드네요...

 

그리하여 좋다!!! 그러면 작업지시서 나 출하검사성적서에

 

단차범위가 기제된 문서를 보여달라 그러면 그 기준에 적합하면 내가 인수하겟다고 햇는데...

 

그런 기준은 없다고 하네요...ㅎㅎ;;;;;;;;;;;;

 

차량이란게 한번 문제가 생기면 계속적으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기에

 

저로써는 최선의 방법으로 보증기간 연장이라는 조건으로 인수할려고 하엿는데도

 

불구하고 H사측에서는 거부를 하네요...

 

영업사원분이 죄송하다며 자기 사비를 틀어서라도 보증기간 연장해준다하는거 말렷네요...

 

이사태는 현대측에서 해줘도 쉬원찬을판인데 굳히 영업사원에게까지 피해를 주기싫엇네요...

 

어덯게 차량을 잘못 만들어놓고선 신차생산을 거부하고 인수거부한 차량을 수리해서

 

주겟다고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안되네요...

 

사진상으로는 심하지 않게 보이는데 실제로 본넷 앞에 서 보면 확연히 단차가 심한걸 볼수잇엇습니다.

 

저로써는 더이상 H사측과 상대해봐야 머리아플거 같아 계약취소하엿지만...

 

다른분들도 확인해보시고 차량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왜!!! 흉기흉기 하는지 이번에 새삼 느끼게되엇네요...

 

흉기차는 원래 그렇게 타는거??? 정답인거 같습니다...^^;;;;;;;

 


출처는 아래 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