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을 잘 봇 보내었으면 무조건 사과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닌련지요?
옥션의 판매글 어디에도 토요일 휴무라고는 표시가 없습니다.
주문한날 내 문의에 답글이 올라와서 여러번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실패 하였고
열받아 스카이디지탈 외장하드케이스를 주문하니 토요일 엉뚱하고 조잡한 제품이 발송이 되어
토요일 전화를 아무리 해도 사무실의 전화는 먹통
핸드폰으로 하니 멘트 나오고 잠깐 신호가다 계속 끊어지기 수차레
이러면 구매 고객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당시 보낸 문자입니다.
'옥션 구매잡니다 물건은 조잡한 다른 물건이 오고 전화도 안돼고 핸폰은 수신거부 장난이 심하십니다'
라고 문자 보내니 바로 전화가 오더니 g랄발광하며
토요일 근무하는 미친놈이 어디 있냐는 등... - 삼성서비스도 근무합니다.
옥션 문의글에다 조잡한 다른 제품 보내지 말고 정제품으로 보내달라고 해도 묵묵부답
관련 제품입니다.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621160544&frm3=V2
발송된 조잡한 물건입니다.
뜯어보면 케이스가 상당히 조잡하고 물건 질도 심히 떨어집니다.
주문한 제품은 한번 구매를 해 보아서 재구매를 시도한 것입니다.
'잡동사니 > 살아가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타파 - "유럽순방보도, 100% 국내용" (2013.11.15) (0) | 2013.11.19 |
---|---|
당신의 머리카락을 백혈병 환우에게 기증해 주세요 (0) | 2013.10.23 |
2013 하계 감정 보수 교육 (0) | 2013.07.02 |
일본군 병사였던 노인의 양심고백 (0) | 2013.05.21 |
후쿠시마는 안전합니다. (0) | 2013.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