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생활

이쁜 가슴 만드는 법

생나기헌 2008. 8. 5. 09:44

당당한 여성은 가슴도 아름답다

가슴이 작거나 크면 자신도 모르게 어깨가 움츠러든다. 이런 습관은 가슴 모양을 더욱 나쁘게 만드는 행동이다.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면 위축됐던 가슴이 도드라져 모양도 예뻐진다. 여성들이여, 가슴이 예뻐지려면 이제부터 당당하게 걸어라.

● 예쁜 가슴 만드는 생활 습관

풍만한 가슴을 만들어주는 스트레칭하기 가슴이 작다고 어깨를 웅크리고 있으면 호르몬 분비와 흐름이 나빠져 가슴이 더 작아질 수 있다. 유방 조직에 영양을 주는 대두나 우유 등의 고단백 음식을 섭취하자. 하루 10분간 스트레칭한 후 고단백 식사를 하면 유방 조직이 더욱 활성화되어 풍만한 가슴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예쁜 가슴 만들어주는 잠자리 습관들이기 잠을 잘 때 엎드리거나 옆으로 누워 자면 유방의 지방이 함께 움직여 가슴이 벌어지거나 처진다. 따라서 똑바로 누워 자는 습관을 들인다.

가슴을 키워주는 음식 자주 섭취하기 가슴이 작은 이유는 유방 조직의 발육 부진이 가장 큰 원인. 말랐다고 가슴이 작거나 뚱뚱하다고 큰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유방 조직을 활성화하면 작은 가슴도 어느 정도 키울 수 있다. 여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딸기, 당근, 사과, 석류 등을 섭취하면 가슴을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가슴을 올려주는 가슴마사지하기 목욕이나 샤워를 할 때 마사지 젤이나 오일을 바르면서 가슴 주변(유선)을 마사지한다. 매일 이 부분만 마사지해도 가슴이 급격히 처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유·수분 관리에 소홀하면 쉽게 처지므로 샤워 후 로션이나 젤을 바른다.



● 누워서 팔 들어 올리기
1. 편안한 자세로 누운 다음 덤벨을 잡는다. 호흡을 내뱉으면서 팔을 위로 올린다.
2.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팔꿈치를 구부리면서 내린다. 이때 팔꿈치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주의한다.


● 누워서 팔 안으로 감싸며 올리기

1. 편안한 자세로 누운 다음 덤벨을 잡는다. 팔등이 바깥쪽으로 향하도록 꺽은 뒤 팔을 위로 올린다.
2. 호흡을 들이마시면서 팔꿈치를 구부리면서 내린다.
point. 팔을 올릴 때 어깨가 함께 들리지 않도록 주의한다.

 

● 팔굽혀펴기
1. 손은 어깨 너비만큼 벌린 다음 무릎을 구부린다.
2. 팔을 구부리면서 바닥을 향해 몸 전체를 그대로 내린다.
point. 팔을 구부렸을 때 손의 위치가 가슴에 와 있는 것이 좋은 자세다.


● 서서 팔 들어 올리기
1. 허리를 곧게 펴고 바른 자세로 선 다음 가슴을 밀면서 팔을 위로 올린다.
2. 팔은 삼각형을 그리듯 팔꿈치를 구부리면서 내린다. 이때 어깨와 손의 위치가 일직선이 되도록 한다.

'지식인 >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쑥쑥~ 내 아이 키짱으로 키우는 아이디어  (0) 2008.08.15
세계양궁협회의 처절한 한국양궁 방해작전  (0) 2008.08.13
독도지도입니다.  (0) 2008.07.21
마오이즘이란  (0) 2008.06.20
세계의 성인식  (0) 2008.06.12